유통 Consulting


오프라인 유통은 물리적 시스템

온라인 유통은 마케팅적 시스템



건강기능식품 사업은

온라인 컨트롤이 KEY!

업체의 상황에 따라 최적의 유통라인을 위한 기술적 마케팅을 접목한다면 업체의 규모와 관계없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사업을 경험한 업체는 On-line 유통 컨트롤이 사업의 성패를 좌우한다는 것을 잘 알고있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On-line 유통을 컨트롤만 할 수 있다면..."이란 생각을 공통적으로 갖고있습니다.

온라인유통은 물리적 시스템이 아닌 마케팅적 시스템이므로 케이스에 따라 다른 답이 도출됩니다.

건강기능식품사업은 업체의 규모보다 조직력과 시스템에 의해 좌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