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example)

관심과 매출은 다르다!

You can do itI CAN DO IT ?

* 업무상 취득한 비밀유지와 업체의 정보 보호를 위해 구체적인 명칭은 밝히지 않습니다. *


CASE 1

유통컨설팅

A社는 일반의약품만 취급하는 중형제약사로서 건강기능식품 사업 초기 1년간은 건강기능식품 매출비중이 10%이상을 차지 하였으나 온라인 유통관리 소홀로 인해 건강기능사업 매출이 2%대로 하락하였습니다.


온라인 유통관리 컨설팅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재기햐여 온오프라인에서 매출이 안정되었습니다.


CASE 2

제품기획컨설팅

B는 약 10여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위탁생산하여 약국에 공급하는 소규모 유통업체입니다.


제품기획 단계부터 제품에 스토리와 색(色)을 입힌 후 매출이 가시적인 증가를 보였습니다.


CASE 3

경영컨설팅

C는 2000여개의 약국에 의약외품 등을 공급하는 유통업체로서 신규 사업을 고민하였습니다.


컨설팅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접목하기로 하여 신제품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CASE 4

신규시장 개발

D는 저가형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B2C)하는 연간 100억원 이상을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저가형제품으로 인해 수익율이 낮은 문제를 해결할 방안으로 약국유통을 컨설팅 하였고 이를 반영한 고가형 제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CASE 5

마케팅안 수정

F의 건강기능식품 원료 및 완제품 생산 업체로서 지속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나 마케팅효율이 낮아서 고민하던 회사 입니다.

회사에 적합한 마케팅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 효율이 높아져서 매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