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onsulting


On/Off-line 동시 컨트롤

- Dual Marketing

소비자로부터 시작
- Upward Marketing

On-line
+
Off-line
+
4P
+
다양한 변수


시장 진입? or 리드?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은 

체질적으로 다른 시장입니다.


대형 제약사들도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쉽게 판단하고 기존시스템으로 진입 후에

곤혹스러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약 마케팅과 건강기능식품 마케팅은

구조적인 다름을 인지해야 합니다.



Check List

마케팅 기획의도는 디테일하고 정확한가?


마케팅을 위한 Story 와 Color는?


유통경로에 따른 마케팅 계획은?


마케팅 타이밍이 옳은지?


마케팅 타겟은 디테일하고 정확한가?


On/Off-line 마케팅의 계획 및 역할은?